• Falkenberg Carroll posted an update 4 years ago

    태영호 미래통합당 당선인이 북한 김정은의 신변 이상설을 주장한 데 대해 공식 사과했다.

    전국 2만여 유 초 중 고가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등교 개학에 들어간다고 교육부가 발표했다.

    미래통합당을 통해 문재인 정권의 좌파 독재 노선을 저지하고 2년 뒤 정권 교체를 실현한다는 희망은 여기서 접어야 할 것 같다.

    2001년 9 11테러,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2009년 신종플루 등 초대형 악재가 잇따랐지만 세계 항공산업은 호황을 구가했다.

    총선 후 더불어민주당의 한 당선자가 전화를 걸어왔다.

    유럽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가 부채에 허덕이는 나라에서 많이 나왔다.

    충남 부여 부소산성에서 백마강 건너 작은 산이 있다.

    코로나19가 몰고 온 공포 속에서 전 세계는 치료제 출현을 갈망하고 있다.

    그동안 우리는 야생동물은 본디 밤에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줄 알았다.

    대학생 된 아들이 자기를 가르치려 한다며 어머니가 속상해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종식된 이후를 포스트 코바(Post Cova), 줄여서 PC라고 부를 수 있겠다.

    북한군이 3일 오전 강원도 비무장지대(DMZ) 내 우리 군 GP(감시 초소)를 향해 수차례 총격을 가했다고 합참이 밝혔다.

    총선 압승으로 국회 단독 운영 의석을 확보한 민주당과 정권 실세들이 국가채무비율이 40%를 넘어 60%에 이르는 것도 연연해선 안 된다는 말을 쏟아내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근로자의 날 메시지를 통해 노동자는 이제 우리 사회의 주류이며, 주류로서 모든 삶을 위한 연대와 협력의 중심이 돼야 한다고 했다.

    선거 이후 보름이 지났지만 미래통합당은 참패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모습이다.

    코모로는 인도양에 있는 화산섬 무리로 이뤄진 국가다.

    책등에 청구 기호가 적힌 두 권의 책이 책상에 오랫동안 놓여 있다.

    매주 신문에 칼럼 쓰는 일은 야구에서 투수가 던지는 볼 배합에 비유하고 싶다.

    사전 투표 조작설이 제기됐을 때 진지하게 다룰 사안이 아니라고 판단했다.

    안전사이트 바이러스가 경제를 크게 흔드는 와중에 집권당이 총선에서 대승을 거두었다.

    영국에서 나온 한 설문조사 결과를 본 적이 있다.